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지인이나 거래장터 등에서 개인에게 팔 수 있으면 수수료는 약간 절약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상품권 핀 번호만 받고 잠수를 타는 사기 피해를 당하기가 쉽상이니 이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업체와 개인이 현금화 하는 방법과 루트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중 몇가지 살펴보자면 

휴대전화 소액결제현금화를 하게 되면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고,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통신요금에 추가되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통신요금과 함께 납부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본인의 경제적 여건에 따라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당장 구입을 해야 하는지 등등 꼼꼼하게 살펴보는 습관을 들이는게 좋으며,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난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

때문에 한번 스쳐지나가는 고객들보다 단골분들이 훨씬 많은 이유이기도 하죠.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아이폰의 유심을 잠시 빼서 스마트폰에 임시로 장착한 후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